[스마트경제] 해태제과는 지난 3월 출시한 오예스 쿠키앤크림이 40일 만에 1000만개가 판매됐다고 20일 밝혔다.
이 기간 누적 매출은 26억원이다.
유통 채널별 매출을 보면 슈퍼마켓 비중이 종전에 비해 30% 가량 높게 나타났다.
회사 측은 전문점 수준으로 제품을 고급화, 차별화 한 것이 매출을 끌어올리는 주효한 요인이 됐다고 분석했다.
기존 오예스 매출도 20% 상승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신제품이 연달아 시장의 주목을 받으면서 고객 저변이 넓어지고 있는 거 같다”며 “준비 중인 시즌 제품까지 감안하면 500억 브랜드 도약도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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