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김유정 팬사인회 진행…당일 응모권 증정 가능
휠라(FILA), 김유정 팬사인회 진행…당일 응모권 증정 가능
  • 백종모
  • 승인 2018.10.1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휠라
사진=휠라

 

[스마트경제] 휠라 모델인 배우 '김유정'이 휴식기를 끝내고 드라마 출연으로 복귀를 앞둔 가운데,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휠라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오는 20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JD스포츠 명동 1가점에서 브랜드 모델 김유정 사인회 '일단 뜨겁게 RAY하라!'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인회에서는 일명 '김유정 슈즈'로 불리는 휠라의 대표 어글리 슈즈 '휠라레이(FILA RAY)' 스페셜 패키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휠라 레이 스페셜 패키지 2종을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해당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당일 김유정의 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휠라레이 스페셜 패키지는 '더줄레이 팩'과 '하나더레이 팩' 두 가지로, 이날 단 하루 JD스포츠 명동 1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줄레이 팩'은 JD스포츠 명동 1가점에서 10만원 이상의 휠라 제품을 구매하면 휠라 레이와 휠라 빅로고 에코백을 추가 증정하는 패키지(선착순 100세트 한정)이다. '하나더레이 팩'은 이날 해당 매장에서 휠라레이를 구매하면 동일 슈즈 한 켤레를 더 증정하는 특별 구성이다(선착순 200세트 한정). 

사진=휠라
사진=휠라

 

아울러 이날 휠라 제품 구매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소원을 들어줄 레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유정에게 바라는 소원을 적어 응모하면 현장 추첨을 통해 김유정이 직접 이뤄주는 것으로, '김유정과 셀카 찍기', '김유정과 하이파이브' 등 이벤트 현장에서 김유정과 함께 하고픈 내용을 적어 내면 된다. 

이밖에도 '휠라 걸과 함께하는 미니게임' 등 제품 구매 고객은 물론 당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미니게임에서 얻은 '찬스볼'을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휠라레이, 휠라 빅로고 에코백, 휠라 마스크 등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잠시 휴식기를 보낸 배우 김유정이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로 복귀를 앞둔 가운데 휠라의 브랜드 뮤즈로서 그동안 기다려주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직접 소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특히, 김유정 슈즈로 잘 알려진 휠라 어글리슈즈 '휠라레이'의 스페셜 패키지와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까지 준비한 풍성한 선물로, 올가을 명동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휠라 모델 김유정과 함께하는 '일단 뜨겁게 Ray하라' 사인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