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가정의 달 맞아 ‘셀렉스 머슬랭가이드’ 배포
매일유업, 가정의 달 맞아 ‘셀렉스 머슬랭가이드’ 배포
  • 권희진
  • 승인 2020.04.2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매일유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셀렉스’ 브랜드 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셀렉스 머슬랭가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셀렉스 머슬랭가이드는 포스터 형태의 홈트레이닝 가이드로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 실내에 부착해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번 가이드는 서울대학교 분당병원 재활의학과 전문의 박지홍 교수의 자문을 받아 부위별 운동법을 소개한다.

더불어 매일아이닷컴에서는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 후 결제화면이나 수령한 머슬랭가이드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건강검진권, 1개월 분량의 셀렉스 음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셀렉스는 출시 1년여 만에 300억 매출을 돌파하며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과 간식 형태의 씨리얼바 ‘매일 밀크 프로틴바’, 분말 형태의 ‘매일 코어 프로틴’ 3종으로 구성됐다.

매일유업 셀렉스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중 ·장년층일수록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도 적어져 단백질 섭취가 더욱 중요해졌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께 1등 단백질 셀렉스를 선물해 보시기를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