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기초 건강관리에 관심이 지속되는 요즘, 장년층은 물론 젊은 연령대의 소비자들까지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늘어나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건강기능식품 관련 업계에 따르면 건강 및 의료용품 전체 판매량은 약 148% 급증했으며, 그 중 건강기능식품의 판매량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1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추세는 어버이날 시즌과 맞물려 더욱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2030세대의 관심이 한층 고조된 가운데, 부광메디카의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가 4월 25일 K쇼핑 첫 론칭 방송을 성료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부광메디카의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는 국내 최초의 레드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으로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건강,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어버이날 선물로는 안성맞춤이다. 해당 제품은 환경친화적 MSC(해양 관리 협의회) 인증을 획득하여 친환경적 가치를 중요시 생각하는 2030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는 2019년 하반기 첫 홈쇼핑 론칭 이후 16회 연속 전 방송 매진(12개월구성)을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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