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 할인 혜택 제공
[스마트경제] 린나이가 신제품 전기저당밥솥(RRC-IH5000) 출시 기념 신세계 SSG닷컴 우르르 크라우드펀딩 모집을 2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르르 크라우드펀딩은 제품을 구매할 고객을 사전 모집한 뒤 목표금액 또는 수량을 달성하면 출하하는 방식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서비스다.
이번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한 소비자에겐 62%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과 더불어 포토 상품평을 통해 3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종료 후엔 린나이 공식쇼핑몰 등 온라인을 통해 린나이 저당밥솥을 구매할 수 있다.
린나이 신제품 저당밥솥은 밥을 지을 때 하부 트레이로 당분(전분물)이 배출되어 백미 기준 최대 40%의 당질(탄수화물)을 저감할 수 있어 백미의 칼로리가 부담되는 365일 다이어트 중인 직장인과 탄수화물 과다 섭취가 걱정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 IH(인덕션) 가열 방식과 풀(Full) 스테인레스 내솥을 적용해 정밀한 온도 제어와 고른 열 분포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밥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린나이 관계자는 “크리우드펀딩은 29일부터 약 2주간 SSG닷컴 우르르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며 “가정의 달 5월 가족을 위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