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오비맥주는 ‘호가든 로제 500ml 캔’ 신제품을 다음 달 초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호가든 로제 500ml 캔은 주요 원료인 라즈베리 색상과 라즈베리의 싱그러움을 강조한 드로잉 일러스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500ml 캔 제품은 한국에서 처음 선보인다.
호가든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출시를 계기로 500ml 캔 패키지에 익숙한 국내 소비자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호가든 로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호가든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제품 혁신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라즈베리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핑크빛 맥주인 호가든 로제는 유리잔 대신 과일잼 용기에 맥주를 담아 마셨다는 벨기에 전통설화에 착안해 탄생됐다. 3%의 낮은 알코올 도수와 달콤하고 풍부한 과일향이 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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