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입차 전문분양업체 주원통운(주), “맞춤 일자리로 화물차 배송업계 경쟁력 제고”
지입차 전문분양업체 주원통운(주), “맞춤 일자리로 화물차 배송업계 경쟁력 제고”
  • 김정민
  • 승인 2020.04.2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주원통운(주)는 10여 년간 화물물류업계에서 아웃소싱을 맡아 묵묵히 지입차 업계의 사기 방지 및 건전한 물류 산업을 위해 노력하는 업체 중 하나로 알려졌다.

업체 측은 전국 모든 지입 화물차량 업계의 지입차주 혹은 예비 지입차주들에게 노후에도 안정적으로 일을 할 수 있는 평생직장에 만족도 있게 투입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퇴직 시기가 빨라지고 경제상황의 불안정화로 인해 많은 직장인과 자영업자들의 직업에 대한 걱정이 많아지고 있다고도 할 수 있다.

그중 운수업으로 전향하는 지원자들 사이에서 불량 업체와 브로커 형식의 불량 지입 업체들로 인해 업계의 신뢰도가 많이 떨어진 것도 사실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주원통운(주)에서 이러한 현재 상황들로 불신이 가득 찬 물류업계를 믿을 수 있는 물류업계로 전환하고자 여러 가지 예방법을 항상 강조한다.

업체 측은 “여러 가지 지입 사기 피해 방지와 운송업계를 위한 활동 중 가장 크게 지입차 계약 전 화주와 체결한 운송계약서를 확인시켜주고 업무 내용 및 회사 정보 등 수많은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운수업 물류업이라는 인식을 위해 많은 활동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전반적인 운송업계의 건전한 문화를 위한 홍보 마케팅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지입차주와 운동회, 모임, 야유회 등의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서 업계의 신뢰도와 이미지 개선에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주원통운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과 사진 등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지입차와 화물운송에 관심이 있거나 구체적인 지원혜택 뿐만 아니라 지입차주 배송기사 배송 물류회사 관련 정보를 알고 싶다면 주원통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운수업계에서 업무를 하며 일하는 스토리와 해당 업체의 차량 계약 정보 및 물류 업체 아웃소싱을 원하는 기업도 편히 볼 수 있도록 물류 견적과 배송기사들의 급여 내역도 확인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