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29일부터 청정라거-테라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 광고는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청정한 탄산감을 거대한 토네이도로 시각화하고 전편보다 더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리얼탄산 입자를 고도의 3D 컴퓨터 그래픽으로 구현해 생동감을 극대화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청정라거-테라만의 리얼탄산 100%의 청량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시그니처인 탄산토네이도의 임팩트를 극대화했다”며 “앞으로도 테라만의 감성과 청정함을 전달할 수 있는 통합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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