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독학 90 메가패스, 현우진 강사 포함 전강사/전영역 무제한 수강 및 100% 환급 혜택
메가스터디 독학 90 메가패스, 현우진 강사 포함 전강사/전영역 무제한 수강 및 100% 환급 혜택
  • 김정민
  • 승인 2020.04.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4월 한달 온라인 수업 중인 고1,2,3 사이에서 독학과 관련된 콘텐츠 및 학습 관리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메가스터디 독학 90 메가패스는 이런 사회 분위기를 반영한 최적의 인강 상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최근 메가스터디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메가스터디 독학 90 메가패스는 고1,2,3 대상의 수능/내신 인강 프리패스 상품으로서, 17만원의 경제적인 수강료로 90일 동안 메가스터디 수학 현우진, 국어 김동욱, 영어 조정식 등 전 과목 스타 강사들의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매일 한 시간만 공부해도 아무 조건 없이 100% 환급이 가능하기에 수강기간 내내 꾸준하고 독하게 공부하게끔 학습을 독려한다. 

기존 메가스터디 대표 상품인 0원 메가패스는 고3/N수 수험생이 주요 대학에 합격할 경우, 환급 혜택이 주어지는 반면, 독학 90 메가패스는 고1부터 고3/N수까지 전 학년 모두 매일 일정량의 학습 시간만 채워도 환급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수험생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수학 현우진 등 주요 강사의 강좌만 들어도 독학 90 메가패스가 이득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메가스터디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메가스터디 독학 90 메가패스가 순연된 학사 일정 속에서 자칫 나태해진 마음과 무너진 학습 패턴을 바로잡길 바라며, 현우진 등 메가스터디 1타 강사들의 수업이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메가스터디 독학 90 메가패스 및 수학 현우진 등의 소속 강사의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