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LG생활건강은 숨37°에서 ‘워터-풀’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워터-풀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 간 베스트셀러 수분 라인으로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스킨케어로 확고히 자리매김 했다. .
워터-풀은 600년 전통 발효 기법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이화곡 발효 성분을 추가하여 새롭게 탄생했다. 피부 수분길을 열어 빈틈없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더욱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선사하며,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은 각종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본연의 수분 컨디션을 찾지 못하고 갈수록 푸석해지는 피부의 ‘수분 번아웃’ 현상을 57.8% 개선시켜 준다.
이밖에도 토너와 에멀전,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숨을 대표하는 워터-풀 라인은 지난 한해 2000억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단일 라인 누적 매출 1조를 눈앞에 두고있다”며 “새로운 모델 전지현과 함께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위한 글로벌 수분 케어 라인으로서의 입지를 보다 견고히 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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