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페이스팩토리가 오늘(14일) 밤 11시 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요가마스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론칭 방송에는 페이스팩토리 요가마스크 전속광고모델인 개그우먼 홍현희가 직접 출연할 예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롯데홈쇼핑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페이스팩토리 요가마스크는 브이라인 턱 리프팅 등 얼굴 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 기기로 홍현희가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착용하고 나와 화제가 된 바 있다.
요가마스크는 단순히 물리적인 힘으로 압박하는 리프팅 밴드가 아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미세전기자극이 근육을 마사지하고 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치 모드(씹는 근육인 저작근을 마사지하며 풀어주는 모드), 업 모드(처진 볼살, 광대뼈 근육을 케어해주는 모드), 자동모드(스트레치 모드와 업 모드가 반복되는 모드) 3가지 가 있고 1~6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의 라인 고민, 상태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밴드는 탄성력이 뛰어난 실리콘 소재로 남녀, 얼굴 크기에 관계 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처진 턱라인(불독살) 개선, 이중탄력(겉탄력, 속탄력) 개선, 탄성복원력 개선에 도움을 줌을 인정 받고 미세전류성적서, 방송통신기자재 적합성 평가 완료, 배터리 안정성 KC 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페이스팩토리 요가마스크는 14일(목요일) 밤 11시 50분부터 70분 간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요가마스크 풀 패키지 구성을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홈쇼핑 방송, 홈페이지, 어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