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재수종합학원 청솔학원이 성공적인 겨울방학 학습을 위해 예비 고1~3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 윈터스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솔학원의 ‘윈터스쿨’은 겨울방학 동안 진행되는 ‘5주 집중프로그램’으로 정예 강사진의 주요 과목 강의와 함께 엄선된 학습 콘텐츠, 철저한 자습시간 관리 등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청솔학원은 윈터스쿨을 통해 수험생들이 실전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윈터스쿨은 우선 과목별 철저한 개념학습을 진행해 내신관리 및 수시전형에 완벽히 대비한다. 또 학생들의 자주적인 학습 습관을 다지기 위해 기초가 약한 학생들을 위한 1:1 질문시스템, 매주 성취도 평가 실시 등 체계적인 학습 점검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만의 입시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수시와 정시를 위한 전략을 세우고, 다양한 대입전략 설명회와 입시특강을 통해 입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청솔학원의 윈터스쿨은 강북/목동/분당/평촌/일산/부천청솔학원의 경우 12월 31일에 개강하며, 강남청솔기숙학원은 12월 30일에 개강한다. 이와 함께 예비 고1을 위한 집중 프로그램인 ‘2019 프리윈터스쿨’은 강북/일산/평촌청솔학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12월 3일 개강한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Tag
#이투스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