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온라인 유통 산업이 국내 유통산업의 대세로 급부상하고 있다. 모바일 환경 변화, 코로나 장기화 등으로 온라인 채널 및 e커머스 시장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각광받으며 확대에 귀추가 주목된다.
중소 및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대형 유통사도 e커머스 시장에 뛰어들었다. 갈수록 거세지는 e커머스 시장의 경쟁에도 꾸준히 선두로 자리잡은 브랜드들이 눈에 띈다. 미국매트리스 대표 쇼핑몰 ‘룸에이’ 다.
미국매트리스 e커머스 대표 ‘룸에이’ 는 썰타,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검증받은 미국매트리스만을 선보이고 있다. 룸에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든 미국매트리스 브랜드는 친환경 인증 CertiPUR-US 검증을 통과한 제품들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룸에이는 기존 6주 이상 걸리던 배송 시스템을 개선한 ‘빠른 한국도착 상품’ 을 시행하며 수입매트리스 배송 시스템의 혁신을 일으키며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미국 현지 법인과의 제휴로 미국에서 바로 오더 후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 하여 리퍼 및 재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 투명성을 선보이며, 수입매트리스 시장의 선두에 서있다.
룸에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로는 스턴스앤포스터 사의 리저브 햅번, 럭스에스테이트 카사트, 에스테이트 락웰, 씰리 사의 크라운쥬얼 체리오팔, 골든엘레강스, 리스폰스 프리미엄, 템퍼페딕 사의 어댑트 미디엄, 프로 어댑트 펌, 썰타 사의 아이콤포트 등이 있다.
룸에이에서 구매시 원환,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없고 소비자피해보상 보험 가입, 품질보증서 발급으로 기존 해외직구의 단점으로 여겨졌던 시스템을 개선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룸에이는 전국 무료 설치를 지원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