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미국 폭스스포츠가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선수의 여자 친구(WAG) 6명에 대해 소개했다. 손흥민과 기성용까지 2명의 한국인 선수를 꼽은 가운데, 이미 결별한 것으로 알려진 손흥민과 유소영을 커플로 언급한 부분이 눈길을 끈다. 다음은 폭스스포츠가 선정한 EPL 선수 여자 친구 TOP6.
■ 하비 에르난데스(치차리토) - 스페인 배우 안드레아 듀로
폭스스포츠는 "30살인 치차리토는 레버쿠젠 시절, 27세의 스페인 여배우 안드레아 듀로와 열애를 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고 전했다.
치차리토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에서 뛰고 있다.
■다비드 데헤아 - 에두르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골키퍼 다비드 데헤아와 스페인의 가수 겸 배우 에두르네(Edurne)가 또 다른 유명한 커플로 꼽혔다.
폭스스포츠는 "데헤야는 라리가 이적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레알 마드리드 행을 주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혜진 - 기성용
폭스스포츠는 기성용(뉴캐슬 유나이티드)과 한혜진 부부를 언급하며, 한혜진에 대해 "2005년 일일 드라마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기성용과 한혜진은 2015년에 때어난 딸이 있다"고 소개했다.
■델리알리 - 루비 매
토트넘에서 손흥민의 팀 동료이자 절친인 델리 알리는 모델 루비 매(Ruby Mae)와 몇년 째 열애 중이다. 루비 매는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서 델리알리를 언급하거나, 그가 경기할 때 응원하기도 한다.
루비 매는 "샤넬(Chanel), 돌체 앤 가바나(Dolce & Gabbana)와 같은 유명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했다.
■길비 시귀르드손 - 알렉산드라아 이바스 도티르
현재 에버튼에서 뛰고 있으며 아이슬란드 국가 대표팀에 포함된 길비 시귀르드손의 여자 친구는 미스 아일랜드 2008 출신인 알렉산드라 이바르스도티르(Alexandra Ívarsdóttir)다. 그녀는 아름다운 외모에 운동 실력까지 겸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 매수트 외질 - 아미네 굴스
독일의 수퍼 스타이자 아스날 소속인 외질의 여자 친구는 2014년 미스 터키 출신인 아미네 굴스(Amine Gulse)다. 굴스는 터키의 유명 TV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를 펼친 바 있다.
■ 손흥민 - 유소영
폭스스포츠는 "토트넘 핫스퍼의 스타 손흥민과 유소영과 커플은 또 다른 한국의 강력한 커플"이라고 소개했다. 최근 유소영을 근황을 파악하지 않고, 잘못된 내용을 게재한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과 유소영은 이미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소영은 지난 7월 손흥민과 과거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었다"며, 지금은 이미 결별한 상태임을 밝힌 바 있다. 유소영은 현재 6살 연하 프로골퍼 고윤성과 공개열애 중이다.
폭스스포츠는 "손흥민은 한국에서 축구 영웅이며, 유소영은 걸그룹 애프터스쿨 전 멤버이며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소개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