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공식캐릭터 ‘상상부기’, 학생홍보대사들과 함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함께 극복해야!’ 희망의 메시지 전달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이창원 한성대학교 총장이 지난 4일 상상관 9층 총장실과 상상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김명애 동덕여대 총장의 지목을 받은 이 총장은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함께 극복해요!’ 라는 응원문구로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참가했다.
이창원 한성대 총장은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관계자들의 노고에 먼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모든 분들께 함께 극복하자는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슬기롭게 극복해 다시 활기찬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한성대학교도 생활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남궁근 정부업무평가위원회 민간위원장(전,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을 지목했다.
‘희망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 사태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관계자, 어려움을 겪는 대한민국의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박원순 서울시장으로부터 시작된 것으로 지명된 사람이 또 다른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는 SNS 국민캠페인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