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올 가을도 뷰티 시장은 ‘보습’ 강세"
CJ올리브영 "올 가을도 뷰티 시장은 ‘보습’ 강세"
  • 권희진
  • 승인 2020.09.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올리브영은 대규모 가을 정기 ‘올영세일’을 진행 중인 가운데, 자사 온라인몰에서의 보습 관련 제품의 검색량이 크게 늘었다고 21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이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온라인몰에서 검색량이 많았던 인기 검색어 10개를 중간 집계한 결과, ‘닥터지’, ‘닥터자르트’ 등 기초 브랜드와 더불어 ‘마스크팩’, ‘립밤’ 등의 보습 관련 키워드가 6개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 관리 수요와 더불어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보습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것이 원인으로 풀이된다.

‘마스크팩’과 ‘립밤’ 외에도 ‘화장솜’ 역시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브랜드명이 아닌 제품군 관련 키워드 다수가 인기 검색어에 오른 것은 이례적인 사례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른 소비 침체 속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미리 구매해두려는 경향이 나타났다는 분석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세일은 ‘가을로 폴(FALL)-짝’을 콘셉트로, 시즌 뷰티 트렌드를 겨냥해 보습용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며 “’올영세일’을 통해 실속 있게 가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오는 23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트렌드 상품을 총망라한 ‘올영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