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출시한 CT5, CT4를 비롯한 모든 차종 시승 가능, 최대 60분동안 자유로운 시승 기회 제공
시승 참여 고객에게는 기프트 세트 제공, 구매 고객에게는 호텔 숙박권 등 특별한 경품 증정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캐딜락의 모든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 ‘폴 인 캐딜락(FALL IN CADILLAC)’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인 ‘캐딜락하우스 서울’을 포함해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는 브랜드 아이코닉 SUV 에스컬레이드와 플래그십 세단 CT6를 포함한 캐딜락의 모든 라인업을 최대 60분 동안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달 출시 후 치열한 수입 세단 시장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CT4와 도심형 중형 럭셔리 세단 CT5가 포함돼 있어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캐딜락의 진가를 만끽해 볼 수 있다.
이번 시승행사는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시승 당첨과 구매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캐딜락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시승행사를 통해 시승 후 구매를 결정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1명), 3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3명), 툴레 백팩(10명)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캐딜락 홈페이지의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전시장 및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해 신청 가능하며 전시장, 시간에 따라 선착순 마감된다.
한편 캐딜락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차량 살균 소독을 실시하고 차량 내 손소독제 항시 비치할 예정이다. 또한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의 체온 측정, 손 소독을 진행하고 고객들을 직접 응대하는 직원들은 항시 마스크, 라텍스 장갑을 착용해 방역 프로세스를 철저히 준수할 예정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