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코오롱 FnC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한화생명e스포츠, 코오롱 FnC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 복현명
  • 승인 2020.12.0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 2021 시즌 정식 유니폼 등 의류와 용품 지원
스폰서십 계기로 MZ세대에게 다가갈 다양한 협업 체계 구축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코오롱FnC)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계약을 통해 2021년 공식 후원사가 된 코오롱FnC로부터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의 의류, 용품 등을 지원받게 됐다.

코오롱FnC와의 협력을 통해 제작한 이번 유니폼은 다가오는 2021 시즌에 한화생명e스포츠의 정식 유니폼으로 착용된다.

최근 적극적인 선수 영입과 콘텐츠 다각화를 위한 다양한 전략적 제휴 등으로 프랜차이즈 첫 시즌을 준비 중인 한화생명e스포츠는 코오롱FnC와의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계기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MZ세대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다.

한편 2020년 창단 3년 차를 맞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모기업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투자와 다양하고 참신한 시도를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 정착을 위해 팀을 운영 중이다.

이 밖에도 한화생명e스포츠는 최근 LCK의 대표적인 베테랑 원딜 ‘데프트’ 김혁규와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을 비롯해 ‘모건’ 박기태, ‘윈터’ 김요한, ‘아서’ 박미르를 영입하는 등 다가오는 2021 LCK 시즌을 대비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