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2020년 총결산 전시상품 박람회 진행
전자랜드, 2020년 총결산 전시상품 박람회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0.12.1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산본점 등 33개 점포에서 주요 가전 제조사 전시상품 할인 판매
용산본점 기준 최대 70%까지 할인
박람회 방문 고객 30만명에 1만 미리드림 포인트 제공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스마트경제] 전자랜드가 오는 12월 11일부터 21일까지 2020년 총결산 전시상품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전자랜드 매장 중 파워센터 용산본점, 평택본점, 중동점, 운정점, 주안점 등 일부 33개 점포에서 진행한다.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전자·쿠쿠전자 등 주요 가전 제조사의 전시상품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전자랜드는 용산본점 기준으로 냉장고·TV·안마의자 등의 대형가전을 최대 70%까지, 식기세척기·밥솥·전기레인지·청소기·공기청정기·다리미 등의 생활가전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점포에 따라 최대 88%까지 할인 판매하는 품목도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전시상품 박람회에 방문한 고객 30만명에게 1만 미리드림 포인트를 제공하며, 100만원 이상 박람회 제품을 구매 시에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9만 미리드림 포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미리드림 포인트는 전자랜드에서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시상품은 외관상 약간의 흠이 있지만 성능은 일반 제품과 전혀 차이가 없고 가격 메리트도 크다”며 “전시상품 박람회에 방문하셔서 보물 같은 상품을 직접 찾아 구매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2018년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류센터 상품과 매장 전시상품을 S, A, B, C 등급으로 구분해 판매하는 ‘오작교’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판매제품은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주방가전, 생활가전, 건강가전, 계절가전, 컴퓨터, 카메라, 디지털기기 등으로 카테고리가 구분돼 있다. 이 서비스는 카테고리별, 배송지역별, 지점별로 제품을 검색해 주문할 수 있으며, 전국 모든 지역에 상품을 무료 배송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