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가 2021년 상반기 입시를 맞아 오는 26일 13시와 내달 2일 13시 2회에 걸쳐 김용진 교수의 '2021년 부동산시장 전망' 특강을 서울사이버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달 26일에는 부동산정책 이슈와 시장 영향, 1월 2일에는 부동산시장 분석, 전망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한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재학생과 졸업생, 타 학과 재학생과 졸업생, 그리고 타 대학 부동산학과 재학생은 물론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이 참석 가능하다.
최근 코로나19로 여러 사람이 모여 듣는 특강이 제한되는 상황을 고려해 본교 방문절차 없이 서울사이버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이번 '2021년 부동산시장 전망' 강의 외에도 지금까지 부동산 빅데이터 활용과 스마트폰 200% 활용법에 대한 강좌, 부실채권(NPL)을 활용한 부동산투자기법과정, 부동산경매손자병법과정, 부동산공인중개사시험 준비과정, 부동산재개발, 재건축지역분석을 통한 투자손자병법과정, 부동산풍수, 도시정비사업 실무 과정 등을 무료로 개설해 일반인들이 수강료에 대한 부담이 없이 수강하도록 진행하고 있다.
김동환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교수는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지속적인 지식의 사회적 나눔을 통한 사회공헌을 이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부동산에 대한 올바른 길을 안내해 주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길을 열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부동산학과를 비롯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학생 수요조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신설된 뷰티(미용)디자인학과, 로봇융합전공, 안전관리전공, 1인방송전공을 포함한 8개 단과대학(학부), 총 38개 학과(전공)이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