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오픈기념 이벤트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오픈기념 이벤트
  • 양세정
  • 승인 2018.12.1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유니클로

[스마트경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그룹이 18일 공식 오픈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은 위례를 포함한 경기 동남부 및 서울 송파구 등 거주 인구 약 140만명의 초대형 상권을 겨냥한 지역 특성에 맞춘 새로운 콘셉트의 쇼핑몰이다. 특히 위례신도시 인구 중 10세 이하가 14%, 15세 이하가 19.2%를 차지한다는 점에 착안해 15세 이하 유소년 및 부모를 주요 고객으로 삼았다. 

지하 1층에 입점하는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또한 상권 특성을 반영해 성인용부터 키즈, 베이비 상품군까지 온 가족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전 상품 라인업을 전개한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며 18일부터 23일까지 6일간 유니클로의 대표 겨울 아이템들을 더욱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후리스 풀짚 재킷’과 남성용 ‘실키 후리스 풀짚 재킷’, 여성용 ‘플러리얀 후리스 풀짚 재킷’은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키즈용 플러피 후리스 재킷도 5000원 할인된 1만4900원에 판매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패밀리룩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방한 기능성 소재인 ‘히트텍’으로 만들어 한파에도 따뜻한 남성용 ‘히트텍 스트레치 슬림피트 팬츠’와 여성용 ‘히트텍 레깅스 팬츠’는 1만원 할인된 3만9900원 및 2만9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해당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유니클로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증정 행사는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