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SNS 개설 하루 만에 팔로워 50만 ↑…한류★ 파워 입증
송중기, SNS 개설 하루 만에 팔로워 50만 ↑…한류★ 파워 입증
  • 스마트경제
  • 승인 2021.02.1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송중기 인스타그램
사진=송중기 인스타그램

 [스마트경제] 배우 송중기가 SNS를 개설한 지 하루 만에 팔로워가 50만 명이 훌쩍 넘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지난 14일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스토리디앤씨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콜릿 보다 더 달콤한 선물 도착했습니다. 바로 송중기 배우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세상 모든 행복은 하이랑♥"이라는 말과 함께 공식 SNS 개설 소식을 전했다.

사진=송중기 인스타그램
사진=송중기 인스타그램

 그리고 송중기는 곧바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맑은 하늘 아래에서 캐주얼한 운동복을 입은 채 무언가에 열중하는 모습은 물론,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 홍보 중 촬영한 듯한 사진도 게재됐다.

뿐만 아니라 화보촬영 중인 듯한 송중기의 모습까지 함께 엿볼 수 있었다.  

세 장의 사진을 연달아 게재하면서 팬들과의 소통을 예고한 송중기. 여전히 변함 없는 그의 풋풋하면서도 완벽한 비주얼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다.

사진=송중기 인스타그램
사진=송중기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개설 하루 만에 송중기를 향한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곧바로 팔로워가 50만 명을 훌쩍 넘으며 한류스타다운 위엄을 자랑한 것. 

최근 영화 '승리호'를 통해 대중과 만난 송중기는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이렇게 활발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송중기가 공식 인스타그램까지 개설하면서 그의 활동에 팬들은 물론 대중의 관심도 쏠리고 있다. 

한편 '빈센조'는 오는 20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