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쇼핑몰 ‘할리몰(Harley Mall)’을 새롭게 단장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20년 11월 공식 어플리케이션 할리몰 출시와 함께 영역을 확장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온라인몰은 언택트 쇼핑 트랜드에 발맞춰 할리데이비슨을 사랑하는 수 많은 고객들에게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 라이딩 기어 등을 선보여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는 모터사이클 부품 200여종이 추가된 것은 물론 웹진 기반의 정보성 콘텐츠를 추가해 할리몰 안에서 쇼핑과 정보 제공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원-스탑 쇼핑 환경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새롭게 단장한 할리몰 리뉴얼을 기념함과 동시에, 할리데이비슨 제품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역대급 혜택을 담은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우선 할리몰에서 구매하는 모든 제품을 30% 할인, 무료 배송의 혜택을 담았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리몰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회원가입까지 진행 시에는 최대 2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구매 마일리지 또한 2배 적립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온라인몰 담당자는 “이례적인 팬데믹이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쇼핑이 트랜드로 자리 잡았고, 할리몰 역시 다양한 성향의 고객들이 찾아주고 계신다”며 “할리몰 방문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보다 양질의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쇼핑 가능 품목을 확장함과 동시에 쇼핑에 도움이 되는 정보성 콘텐츠 추가 구성 등으로 할리몰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한 공식 어플리케이션 ‘할리몰’은 구글 플레이 및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