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2019 신학기 '업그레이드' 백팩 시리즈 출시 
휠라 키즈, 2019 신학기 '업그레이드' 백팩 시리즈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8.12.2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키즈(FILA KIDS)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에서 학생으로 한 단계 성장한 아이들을 위한 ‘업드레이드 백팩’ 시리즈를 출시한다. 사진=휠라 코리아
휠라 키즈(FILA KIDS)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에서 학생으로 한 단계 성장한 아이들을 위한 ‘업드레이드 백팩’ 시리즈를 출시한다. 사진=휠라 코리아

[스마트경제]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 키즈(FILA KIDS)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에서 학생으로 한 단계 성장한 아이들을 위한 ‘업드레이드 백팩’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시리즈는 ‘블링 업 백팩’ ‘스터디 업 백팩’ ‘런닝 업 백팩’ 총 3종으로 백팩과 보조가방, 탈착형 파우치까지 풀 세트로 구성됐다. 가방의 역할이 커진 초등학생에 맞게 학교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디테일과 기능을 살려 설계했다.

먼저 활용도를 강조한 가방의 디테일이 눈에 띈다. 가방 착용 시의 안정감 또한 뛰어나다. 모든 백팩 바닥에는 속고발(바닥 받침용 장식)을 부착해 가방의 오염과 손상을 최소화했으며, 백팩 내부엔 네임택을 달아 분실 위험을 낮췄다. 아동의 취향이나 성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폭을 넓힌 디자인과 색상도 특징이다. 

블링 업 백팩은 화사하고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색감과 가방 전면에 배치한 홀로그램과 글리터링 프린트 디자인으로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라이트 핑크, 민트, 라일락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스터디 업 백팩은 스포티한 휠라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하단부의 단단한 하드케이스 몰드형 포켓과 깔끔한 프린팅 로고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레드, 네이비, 토프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런닝 업 백팩은 야구 라커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아이템이다. 단단한 하드케이스의 몰드형 배색 투포켓과 하단 포켓은 야구공 모티브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줬다. 블랙, 토프 두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4만9000원.

전국 휠라 키즈매장에서는 업그레이드 백팩 출시를 기념, 백팩 구매 고객에게 가방에 달 수 있는 ‘워니&제니 키링 인형’을 선착순 증정한다. 추가로 신학기 백팩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아우터 안에 받쳐 입을 수 있는 ‘빨간모자 패딩 후드’를 제공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