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건강·장 건강·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활동에 도움
주원료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인증
주원료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인증
[스마트경제] 광동생활건강은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광동 궁리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광동 궁리본에는 여성의 갱년기 증상 완화 및 장 건강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 유산균을 바탕으로, 프리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 등 기타원료가 들어있다.
주원료인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과 장 건강에 동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증받은 성분이다. 이 제품에는 따뜻한 성질로 분류돼 여성에게 좋다고 알려진 전통원료 당귀추출분말도 배합됐다.
광동 궁리본은 캡슐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1일 1캡슐 섭취하면 된다. 회사측은 갱년기 유산균 성분 등의 보호를 위해 보관부터 배송까지 전 과정을 냉장 시스템으로 운용한다고 소개했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최근 갱년기 질환으로 치료 받는 여성이 증가하는 등 갱년기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광동 궁리본은 여성이 제2의 인생을 건강하게 지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광동 궁리본은 건강기능식품 소비자의 비대면 소비 선호 트렌드에 맞춰 16일 NS홈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Tag
#광동생활건강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