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할인매장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 할인 이벤트 실시
가구할인매장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 할인 이벤트 실시
  • 김정민
  • 승인 2019.01.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겨울 한파로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신체 활동량이 평소보다 줄어들며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다수의 건강 전문가들은 깊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할 시 면역력 저하를 비롯해 각종 질환에 걸리기 쉽다고 조언한다. 특히 계절 변화나 추위에 취약한 이들은 수면으로부터 시작하는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한다고 덧붙이기도 한다.

이 연장으로 한파 속에도 숙면을 취하도록 돕는 기능성 의류와 침구류 등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안락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표면 질감이 특징인 수입매트리스가 긍정적 평가를 얻고 있는 중이다. 실제로 부산 가구단지 및 대구 가구단지와 같은 전문 판매처를 찾아 여러 브랜드를 체험하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김해 창원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 가구할인매장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역시 다수의 방문객들의 수용하고 있다. 이 곳은 방문객들이 요구하는 세심한 체크 사항들을 정리 및 설명해 주고, 1:1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함으로써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무엇보다 신년 맞이 ‘2019년 새해 최대 50% 인하’ 행사를 개시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브랜드가 실시하는 새해 최대 50% 인하 행사는 울산가구단지와 진주가구단지 일대 등 쇼룸에서 일괄적으로 펼쳐진다. 현장에서는 템퍼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 등을 비롯해 깊은 잠을 자도록 돕는 여러 수입매트리스가 할인된다. 크라운주얼,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매그니플렉스와 같이 인지도 높은 품목들이 총망라된다.

관계자는 “겨울철 추위 등 외부적 요인으로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이 상당수인 것으로 알고 있다. 이에 본사는 ‘음이온 파우더’가 배제돼 건강한 사용이 가능하고 정품과 동일하게 10년 보증기간을 적용한 인기 품목들을 총망라 할인하게 됐다. 언제든 방문해 수면 전문가에게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 합리적 구매를 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9년 최대 50% 인하를 실시하는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은 창고형 매장 형식으로 중간 유통 비용을 줄이고, 유지관리비까지 최소화함으로써 국내 최저가 수준 금액대를 책정하고 있다. 부산 가구단지-김해 가구단지 쇼룸 및 창원-울산, 진주 가구단지 부근 쇼룸은 김해 더슬립 쇼룸에서 구매 및 컨설텅 서비스를 이행할 수 있다. 

대구 가구단지, 구미-포항-경주 가구단지 부근 쇼룸은 대구 더슬립에서 여러 품목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한 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상세한 정보는 각각의 쇼룸에 방문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