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통모짜 로제 떡볶이 등 ‘온더고’ 신제품 2종 출시
아워홈, 통모짜 로제 떡볶이 등 ‘온더고’ 신제품 2종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1.06.2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 라구 등 한국인 입맛 사로잡은 이색소스 활용 ‘온더고(ONTHEGO)’ 신제품 출시
통모짜 로제 떡볶이(with 파스타)’,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with 페퍼)’ 등 총 2종 선봬
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스마트경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통모짜 로제 떡볶이(with 파스타)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with 페퍼) 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아워홈만의 특제 소스를 넣어 만들었다. 우유, 크림, 고추장을 섞어 만든 로제(Rose) 소스와 돼지고기로 풍미를 더한 라구(ragu) 소스 등 이색 소스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했다. 디자인도 차별화했다. 해외여행을 못 가는 대신 현지 메뉴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비행 티켓을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통모짜 로제 떡볶이(with 파스타)’는 쫄깃한 쌀떡과 온더고만의 특제 떡볶이 소스로 만들었다. 고추장과 생크림을 황금비율로 혼합해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소스 맛이 일품이다. 나비 모양의 파르펠레 파스타와 쭉쭉 늘어나는 통 모짜렐라 치즈를 더 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브로콜리와 파슬리로 근사한 디테일까지 더했다.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with 페퍼)’는 돼지고기와 토마토 페이스트로 부드럽게 끓여낸 소스에 케이엔 페퍼로 마무리했다. 진한 감칠맛과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쫄깃한 펜네 파스타에 버무려진 모짜렐라 치즈와 블랙 올리브 등을 곁들여 먹으면 외식 전문점 못지않은 고급스러운 맛을 즐기기 좋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외식 트렌드를 반영하고 우리나라 소비자들 누구나 좋아할만한 특제 소스를 활용했다”며 “앞으로도 온더고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소비자 입맛에 맞는 신메뉴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더고는 아워홈이 근사한 한 끼 식사를 간편하게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2019년 7월 야심차게 선보인 냉동 도시락 브랜드다. 현재 볶음밥, 덮밥 등 한식형 메뉴는 물론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푸팟퐁커리 등 해외 이색 메뉴에 이르기까지 총 13종의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외식형 프리미엄 메뉴로 라인업을 확대하며 냉동 도시락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