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생존의 달인’ 신규 이벤트 오픈과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개편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신규 맵 ‘비켄디’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련한 ‘생존의 달인’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고, 레벨을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과 경품을 획득하는 신규 프로모션으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용자는 △도전의 달인 △운영의 달인 △도핑의 달인 △워킹의 달인 △킬의 달인 등 총 5가지로 구분된 미션을 완료하면 레벨업 구간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달성한 레벨의 합이 5, 10, 15, 20, 25이 되면 레벨 구간에 따라 배틀그라운드X라이언 인형, 카카오미니C, 에어팟, 아이폰XS(256GB), RTX2080 그래픽 카드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 된다.
이와 함께 새해를 맞아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경품도 개편됐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소에 마련된 경품에 응모하거나, 아이템과 교환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전용 이벤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경품은 고급 게이밍 컴퓨터, 아이패드 프로, 지포스 그래픽 카드 RTX 2070, 애플워치 등 16종으로, 구성에 따라 1일 1회 및 상시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배그 라이언 후드티, 작업 하이, 작업 상의 등 게임 아이템 9종은 이벤트 기간 중 1회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할 수 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