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오리온이 초콜릿 ‘투유‘에 바삭함을 더한 신제품 ‘투유 크런치’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투유 크런치는 달콤한 초콜릿에 바삭한 곡물 퍼프와 히말라야 소금을 더해 고소한 단짠(달고 짠) 맛이 특징이다. 한입에 먹기 편하고 휴대하기 좋은 미니사이즈 포장으로 만들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포장지에는 위트 있는 그림과 함께 ‘LET’S PLAY’ ‘LET’S DANCE’ ‘LET’S SING’ ‘LET’S GO OUT’ 4가지의 메시지를 담았다.
1987년 출시된 투유는 1989년 배우 고(故) 장국영씨가 출연한 드라마 형식의 광고가 화제가 된 후로 국내 대표 초콜릿으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2017년에는 30년만에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투유 크런치는 바삭한 식감과 단짠 맛의 먹는 즐거움부터 감성적인 패키지 디자인의 보는 즐거움까지 함께 잡은 제품”이라며 “30년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바삭한 라인업인 만큼 투유 브랜드의 재전성기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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