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뷔페 토다이가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들을 위한 꽝 없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다음달 28일까지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억의 뽑기 판을 활용하여 현장에서 즉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졸업장 등 증빙 서류를 지참한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1등 애플 에어팟부터 차기 방문 시 사용 가능한 토다이 무료 식사권 등으로 구성돼 있다.
뽑기 이벤트 외에도 방문하는 졸업생 가족, 친구들을 위한 식사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중학생 이상 4인 가족이 이벤트 기간 내 방문하면 졸업생 1인에게는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며, 2인 이상의 졸업생 친구끼리 방문하면 전체 금액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졸업생 포함 3인 이상 방문 시 졸업생 1인은 50%의 할인가에, 졸업생 포함 2인 이상이 방문하면 졸업생 1인은 30% 가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토다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졸업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깜짝 이벤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토다이에서 250여 가지의 다양한 세계 메뉴도 즐기고 푸짐한 졸업 선물도 함께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