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싱가포르관광청과 랜선여행 실시
신라免, 싱가포르관광청과 랜선여행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1.08.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신라면세점은 23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신라면세점의 자체 여행 중계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싱가포르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라트립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개되는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동영상을 시청한 후 가고 싶은 관광지 한 곳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방시 ‘GV3 미니백’ (1명), 지방시 ‘어반 백팩‘(1명), 샘소나이트 25인치 캐리어(1명), 샘소나이트 20인치 캐리어(1명), 밀튼 스텔리 싱가포르 귀걸이(5명)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30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발표된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서 현재 총 28개의 화장품·향수 및 패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나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일부 매장만 탄력운영 중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은 지난 2013년부터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서 화장품·향수 매장 운영을 시작해서 싱가포르관광청과 돈독한 인연을 맺고 있었다”며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여행객들의 답답함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켰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