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미디어, '미디어피아'로 사명 변경
레이싱미디어, '미디어피아'로 사명 변경
  • 스마트경제
  • 승인 2019.01.1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1998년 '경마문화신문'을 창간한 레이싱미디어(대표 김문영)가 1월 8일 주식회사 '미디어피아(MediaPia)'로 상호 변경했다. 기존 말산업 부문 외에도 산악, 요트, 해양 레저 스포츠 등 문화 영역과 문학 영역까지 취재 지평을 넓힌다. 

김문영 미디어피아 대표는 "일반적으로 영국, 호주, 미국 등 선진국에서 '레이싱'은 경마를 지칭하는 단어로 취재 전반에 걸쳐 한계가 있었다"며, "취재 영역을 다방면으로 확장하기 위해 상호를 미디어피아로 바꾸고 새 출발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