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롯데, 백화점 포장 그대로 럭셔리한 온라인 설 선물
엘롯데, 백화점 포장 그대로 럭셔리한 온라인 설 선물
  • 양세정
  • 승인 2019.01.22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롯데쇼핑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엘롯데는 10일부터 시작한 설 선물세트 온라인 행사인 ‘설마중’을 통해 차별화된 백화점 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 몰인 엘롯데에서는 백화점과 동일한 선물 포장 서비스와 감사 카드 제공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몰이 가진 최고의 장점인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동일한 상품을 백화점보다 최대 2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 6종 쿠폰을 제공한다.

설 선물세트 ‘책임배송제’도 실시한다. 책임배송제는 기간 내 미발송된 상품에 대해 전액 환불을 해주는 서비스이다. 29일까지 결제 완료된 상품에 한해 명절 전 원하는 날짜에 배송이 안됐을 시 배송비 차감 없이 고객에게 전액 환불 서비스를 제공한다. 

엘롯데는 백화점 포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설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준 금액의 10%를 엘포인트로 지급한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엘롯데부문장은 “온라인 몰이 가진 강점인 합리적인 가격과 백화점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접목시켜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 하고자 한다”며 “책임배송제, 선물포장 서비스, 엘포인트 300만점 적립사은 등 다양한 서비스로 타 온라인몰과의 차별화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