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카카오게임즈가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한국 서비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가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아 공동 제작한 리듬 어드벤처 게임으로 지난 2018년, 한국 출시 이후 1년간 국내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아 왔다.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사전 예약은 22일부터 일주일간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 300스타를 선물한다. 또 31일부터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해 1주년 전 날인 2월 5일까지 출석을 한 이용자에게 출석 일수에 따라 게임 재화를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으로,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꾸준히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