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 오픈
쿠팡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 오픈
  • 김소희
  • 승인 2019.01.25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방학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 100만여종을 선보이는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을 오픈했다./쿠팡=제공
쿠팡이 방학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 100만여종을 선보이는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을 오픈했다./쿠팡=제공

[스마트경제] 쿠팡(대표 김범석)은 아이들의 방학 시즌에 맞춰 방학 생활에 도움이 되는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들의 방학과 관련된 ‘방학숙제’, ‘독서습관 기르기’, ‘집에서 예술활동’ 등 10가지 테마를 선정해 100만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각 테마별로 관련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묶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겨울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나거나 키즈파크 등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나는 문화활동’ 테마를 따로 만들었다.

또한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재미있게 놀이를 통해 학습할 수 있는 학습완구부터 미술교구, 블록, 드론 및 RC, 보드게임 등 국내외 인기 STEAM완구를 찾아볼 수 있는 ‘STEAM완구 전문관’으로 연결된다.

대표상품으로는 △룸앤홈 키즈텐트 △홈스쿨 워크북 만3세 수학 1단계 10권세트 △기적의 파닉스 세트 △크레욜라 트위스트 색연필 등이 있다.

석봉학 디렉터는 “방학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테마관을 새롭게 오픈했다”며 “아이들이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쿠팡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