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은 17일 오후8시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 유투버 상해기와 딸기 신제품 출시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로 화려하게 토핑해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시즌 제품이다.
지난해에 이어 유투버 상해기와 진행하는 11번가 라이브 방송에서는 매장에 방문해 제품들을 소개하고,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 대상 출연진 게임과 구매 인증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방송 시작인 17일 오후8시부터 24시간동안 라이브 한정으로 신제품 스페셜 더즌을 31.8% 할인,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22.1%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기획 상품도 마련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11번가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 시 1만4000개 이상 판매되는 등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두번째 쇼핑 라이브를 준비했다”며 “제철 과일인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제품으로 크리스피크림도넛과 다가오는 봄을 함께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Tag
#롯데GRS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