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이디야커피는 17일 텀블러 브랜드 미르(MiiR)와 협업해 미르 텀블러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르 텀블러 5종은 THERMO 3D 기술로 단열 처리되어 보온과 보냉 기능이 우수하며, 18/8 의료용 스테인레스 스틸을 사용해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미르 텀블러 고유의 특징인 파우더 코팅 마감으로 매트한 질감과 함께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르 텀블러 5종은 핸들 텀블러 3종과 플랫 텀블러 2종으로 출시된다. 밀폐형인 핸들 텀블러는 ▲크림 아이보리 ▲아몬드 베이지 ▲브릭 브라운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뚜껑이 손잡이 형태로 되어있어 등산, 캠핑 등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 용이하다. 플랫 텀블러는 ▲크림 아이보리 ▲브릭 브라운 컬러로 출시되며 각 제품의 용량은 473ml(16oz)이다.
미르는 수익금의 3%를 모아 저개발국가의 수질 개선 및 위생교육 제공 등 다양한 기부 프로젝트를 추진해 왔으며. 미르 텀블러 5종 구매 시 미르에서 진행하는 수익금 기부 프로젝트에 동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와 미르가 이어온 사회적 활동의 의의가 서로 일맥상통한다는 점에 주목해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미르 텀블러 5종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가치 실현에 동참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Tag
#이디야커피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