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북, 중고등 영단어 1위 ‘워드마스터 학습앱' 통합 리뉴얼 출시
이투스북, 중고등 영단어 1위 ‘워드마스터 학습앱' 통합 리뉴얼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2.02.2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판매 700만권 돌파한 11종의 워드마스터 시리즈, 하나의 ‘워드마스터 학습앱’에 담아내
단어 테스트, 오디오 모드 설정 세분화로 사용자 관점에서의 학습 편의성 높여
이투스교육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21일 중·고등 영단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워드마스터 전 시리즈를 통합 리뉴얼한 ‘워드마스터 학습앱’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이투스교육.
이투스교육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21일 중·고등 영단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워드마스터 전 시리즈를 통합 리뉴얼한 ‘워드마스터 학습앱’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이투스교육.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투스교육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21일 중·고등 영단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워드마스터 전 시리즈를 통합 리뉴얼한 ‘워드마스터 학습앱’을 새롭게 출시했다.

‘워드마스터 학습앱’은 ▲중등 기초·실력·고난도 ▲고등 베이직 ▲고등 컴플리트 ▲수능 2000 ▲수능 어휘완성 ▲하이퍼 2000 ▲EBS 파이널 1200 등 총 11종의 워드마스터 시리즈를 하나의 앱에 담아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시리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수능 2000’의 경우 예문 듣기와 관련어, 유의어, 반의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됐다.

이제 수험생들은 영단어 빈출 어휘분야 누적 판매 700만권을 돌파한 베스트셀러 워드마스터 시리즈를 ‘워드마스터 학습앱’ 하나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워드마스터 학습앱’은 중·고등 영어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어휘를 확인할 수 있고 레벨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적합한 워드마스터 콘텐츠를 추천 받아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서는 단어 테스트, 오디오 모드 설정 세분화로 사용자 관점에서의 학습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단어장 기능을 통해 외운 단어는 삭제하고 모르는 단어만 집중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기존 워드마스터 앱 사용자들은 구매 인증코드를 입력하면 쓰던 앱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투스북은 ‘워드마스터 학습앱’ 리뉴얼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교보문고와 이투스북닷컴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투스북닷컴에서 워드마스터 ‘수능 2000’ 도서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워드마스터 학습앱 ‘수능 2000’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워드마스터 학습앱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교보문고에서 워드마스터 ‘하이퍼 2000’을 구매하면 단어 테스트 노트인 출제마스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남형주 이투스교육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수험생들이 ‘워드마스터 학습앱’ 하나로 간편하게 단어를 암기하고 반복 심화학습을 하면서 보다 완벽하게 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며 “앞으로 시리즈 별 콘텐츠를 최신 버전에 맞춰 업데이트해 나가고 수험생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해 차별화된 기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