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혜연 이투스 강사, 영어 영역 1위 ‘일타강사’ 등극
주혜연 이투스 강사, 영어 영역 1위 ‘일타강사’ 등극
  • 복현명
  • 승인 2022.03.0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투스 입성 1년만에 수강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일타강사’ 자리 올라
기본기를 다져주는 강의 지향, 수강생들 세심히 챙기면서 소통하는 강사로 호평 얻어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의 주혜연(사진) 강사가 이투스 입성 1년만에 수강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영어영역 1위를 기록하며 ‘일타강사’ 자리에 올랐다. 사진-이투스교육.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의 주혜연(사진) 강사가 이투스 입성 1년만에 수강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영어영역 1위를 기록하며 ‘일타강사’ 자리에 올랐다. 사진-이투스교육.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의 주혜연 강사가 이투스 입성 1년만에 수강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영어영역 1위를 기록하며 ‘일타강사’ 자리에 올랐다.

지난해 초 이투스에 입성한 주혜연 강사는 교사, EBS 활동을 통해 11년간 다져온 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히 수강생 유입을 상승시켜 일타강사 반열에 오르게 됐다.

주 강사는 7년 연속 EBSi 영어 영역에서 절대적인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한 교육평가기관이 발표한 ‘2021 사교육 인터넷강의 과목별 강사 선호도 조사’에서도 영어영역 강사 선호도 3위를 차지해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그는 재미있고 쉬운 예시로 영어 등급과는 상관없이 누구나 들을 수 있는 수준의 강의를 진행하며 중하위권 학생들을 대표 타깃으로 기본기를 다져주는 강의를 지향한다.

풍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똑 부러지게 강의하는 스타일이며 수강생들을 세심히 챙기면서 소통하는 강사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실전에서 바로 끊어 읽는 ‘직독직해’를 강조하고 확실한 영어 학습을 위해 지문 속 다의어, 동의어, 핵심문법까지 꼼꼼하게 설명하는 편이다.

최근 주 강사는 2023학년도 ‘EBS 수능특강’과 연계된 ‘원픽 EBS 수능특강 영어’와 ‘원픽 EBS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신규강좌를 인강 영어영역 강사 중 가장 빠르게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투스의 ‘원픽 EBS 수능특강 영어’와 ‘원픽 EBS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강좌는 EBS가 엄선한 탄탄한 지문과 주 강사의 확실하고 명쾌한 설명이 더해져 내신과 수능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이투스와 EBS를 오가며 수험생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고 있는 주 강사가 최신 수능특강 영어 교재의 출제 포인트에 맞춰 전 지문 고퀄리티의 변형 문제를 제공하고 수험생들이 생각하며 읽을 수 있도록 독해의 힘을 길러준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오랜 기간 교편을 잡았던 주혜연 강사는 조교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Q&A 게시판에 직접 댓글을 달면서 소통할 정도로 학생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강사”라면서 “특유의 친근함과 열정적이고 꼼꼼한 강의력, 커리큘럼 등이 학생들로부터 꾸준히 인정 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