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신제품 '마데카 크림 스틱'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마데카 크림 스틱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31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의 스틱 버전으로, 주름 및 탄력, 리프팅, 피부톤 개선 등의 안티에이징 뿐만 아니라 진정, 보습, 피부결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에는 최신상 마데카 크림의 핵심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병풀단백질, 병풀아미노산, 병풀세라마이드 등 병풀에서 유래한 스페셜한 성분부터 나노 히알루론산, 저분자 콜라겐, 저분자 엘라스틴 등이 함유됐다.
온라인 유통 플랫폼 쿠팡에서 사전 예약 중이며 오는 2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DK SHOP)과 쿠팡, 티몬, 롯데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국민 크림으로 알려진 ‘마데카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대지 않고 바를 수 있는 스틱 형태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하나의 스틱으로 피부 안티에이징부터 진정과 보습까지 다방면의 피부 멀티 케어 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센텔리안24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