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아 한정판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4년 병풀 철학과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올해 누적 판매량 3100만 개를 돌파했다.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은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한 최신상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을 기존 대비 40% 증량한 70ml의 대용량으로 구성했다. 또한 마데카 크림의 용기를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는 DIY 스티커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센텔리안24는 브랜드 7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제품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추후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DK SHOP과 센텔리안24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7년간 센텔리안24와 마데카 크림에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에디션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제품 개발을 통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은 이날 오후 9시 50분 CJ오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Tag
#센텔리안24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