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파인애플·망고 가득한 여름 디저트 ‘아임파인망고설빙’ 선봬
설빙, 파인애플·망고 가득한 여름 디저트 ‘아임파인망고설빙’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2.04.1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열대과일인 파인애플과 망고 활용한 얼리 썸머 디저트 ‘아임파인망고설빙’ 출시
시원한 바다 연상케 하는 블루큐라소 시럽 더해 보기만 해도 시원한 신메뉴
눈꽃 얼음 속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시리얼로 달콤한 식감까지 더해
아임파인망고스무디·블루레모네이드·유자에이드… 여름 색감 담긴 음료 3종 함께 출시
아임파인망고설빙 이미지. 사진=설빙
아임파인망고설빙 이미지. 사진=설빙

 

[스마트경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대표 여름 과일 파인애플과 망고를 활용한 트로피칼 디저트 신메뉴 ‘아임파인망고설빙’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임파인망고설빙은 파인애플과 망고큐브의 노랑색, 블루큐라소를 활용한 파란색 우유얼음 등 또렷한 색감으로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을 구현, 눈길을 사로 잡는다.

비주얼만큼 맛도 상큼하다. 설빙 시그니처 눈꽃 얼음 위 풍성하게 올라간 파인애플과 망고 과육은 한입에 먹기 좋도록 큐브 형태로 토핑되어 있어 본연의 달콤·시원하면서 깔끔한 맛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과일 속에 숨겨진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시리얼과 곁들이면 달콤하면서 바삭한 식감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신메뉴에는 연유가 아닌 망고 소스를 별도로 제공해 아임파인망고설빙의 풍미를 높이는데다 파인애플 잎 모양 픽을 꽂아 제공해 디저트만으로 여름 휴가 느낌을 낼 수 있다.

설빙은 아임파인망고설빙 출시와 더불어 ‘아임파인망고스무디’, ‘블루레모네이드’, ‘유자에이드’ 등 여름시즌 음료를 함께 선보인다. 빙수와 마찬가지로 음료 3종도 여름 휴가를 연상케 하는 시원한 비주얼과 청량감 있는 탄산으로 다가오는 여름 더욱 손이 갈 메뉴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매년 빨라지는 여름만큼, 트렌디하면서 새로운 디저트를 기다리는 얼리 썸머족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맛은 물론 보기만해도 상큼한 비주얼로 입과 눈이 모두 즐거운 여름 대표 디저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ag
#설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