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팩,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은 유사나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
뉴트리밀, 영양 밸런스를 맞춘 식사 대용 쉐이크 제품
[스마트경제]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2022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 케어 대상’에서 ‘종합비타민’ 부문 4년 연속대상,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 2년 연속대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고 22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은 2019년부터 국민의 건강증진과 보건산업 발전에 기여가 큰 의료기관과 기업, 단체를 선정해 그 공로를 치하하고 있다.
유사나는 우수한 제품력을 위해 엄격한 품질관리는 물론,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과학 기술의 혁신을 이루어 내고 있는 공로를 인정받아 종합비타민 부문과 체중조절용조제식품 부문에서 각각 ‘헬스팩’과 ‘뉴트리밀’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4년 연속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헬스팩은 유사나만의 과학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유사나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이다.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식물성분 등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았다.
헬스팩은 한 포씩의 개별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어 부족하기 쉬운 영양 성분을 손쉽게 섭취 가능할 수 있다. 때문에 면역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요즘 더욱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세계도핑방지기구(WADA) 기준을 통과해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으로, 다양한 종목의 전세계 국가대표 스포츠 선수들의 신뢰도도 높다.
유사나의 또 다른 대표 제품 ‘뉴트리밀’도 체중조절용조제식품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값진 성과를 거뒀다. 뉴트리밀은 하루에 꼭 필요한 열랑을 고려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10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은 물론 하루에 꼭 필요한 열량의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등이 이상적인 배합 비율로 함유되어 있어 체내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 가능하다.
유사나코리아 김창미 상무는 “자사 대표 제품들이 ‘대표’라는 수식어답게 대외적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헬스팩과 뉴트리밀 두 가지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든 균형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유사나는 고객의 진정한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