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국산 생딸기로 만든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4종 출시
탐앤탐스, 국산 생딸기로 만든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4종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9.02.0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국산 생딸기로 만든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음료 4종을 두 달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사진=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국산 생딸기로 만든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음료 4종을 두 달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사진=탐앤탐스

[스마트경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국산 생딸기로 만든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음료 4종을 다음달 31일까지 두 달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은 주재료인 생딸기에 우유와 과일을 접목시켜 맛의 변주를 준 것이 특징이다. △생딸기 라떼 △생딸기 복숭아 주스 △생딸기 한라봉 주스 △생딸기 청포도 주스 4종으로 구성됐다.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은 신선 농산물을 생산하는 우리 농가를 돕기 위해 개발됐다. 탐앤탐스는 지난달 17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이버거래소와 한국수출딸기생산자협의회, 강진수출딸기전문생산농가 등과 ‘비 규격품 딸기 유통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탐앤탐스는 우수한 품질의 국산 딸기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아 고객에 신선한 딸기 음료를 제공할 수 있으며, 우리 농가는 엄격한 품질기준으로 인해 수출되지 못했던 딸기의 판로를 열게 되었다. 

탐앤탐스는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는 탐앤탐스의 대표 친환경그린캠페인인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음료를 제공하는 ‘레볼루션’을 진행한다. 또 전국 직영매장에서는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구매 고객에게 1만5000원 상당의 보나비츠 프리미엄 치약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24일까지 ‘발렌TOM인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 #리얼스트로베리레볼루션 #탐탐생딸기 #발렌탐인데이 #탐앤탐스를 함께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해 한화 아쿠아 플라넷 이용권, 에바 알머슨 전시 티켓을 선물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