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부터 한화이글스 선수단 체력 관리 위해 종합비타민 ‘헬스팩’ 등 뉴트리션 제품 후원
[스마트경제]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최근 프로야구단 한화이글스와 6년 연속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하고 올해도 한화이글스의 건강파트너로서의 활동을 이어간다.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유사나 스포츠 선수(USANA Athletes)’의 일환으로 2017년부터 한화이글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 중이다. 유사나는 한화이글스와 6년 연속 후원을 이어가며 유사나가 후원하는 프로스포츠 팀 중 최장기간 후원이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유사나는 한화이글스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자사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한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 중이다.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한 포에 담아, 선수들이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사나 뉴트리션 제품은 세계도핑방지기구(WADA)의 금지 약물 테스트를 통과하고 ‘NSF 인터내셔널’ 제품 인증을 획득하는 등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입증해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 사이에서도 명성이 높다. 특히 야구는 시즌이 길고 경기 시간이 오래 진행되는 종목인 만큼, 선수들의 체력 관리에 유사나 제품들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2017년부터 함께해 온 한화이글스와 6년 연속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유사나에서 가장 오래 후원하는 구단인 만큼 감회가 새롭다”며 “늘 그래왔듯이 유사나 제품들이 선수들의 체력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