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정미 패션 디자이너, 오는 11일 패션쇼 개최
손정미 패션 디자이너, 오는 11일 패션쇼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2.07.0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CEO 오피스룩’을 선도하는 손정미(사진) 패션 디자이너(현 아뜰리에가원 대표)의 패션쇼가 열린다. 이번 패션쇼는 오는 11일 오후 4시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되는 미즈월드오브코리아 국제미인대회에 초청돼 진행된다.  사진=아뜰리에가원
국내 ‘CEO 오피스룩’을 선도하는 손정미(사진) 패션 디자이너(현 아뜰리에가원 대표)의 패션쇼가 열린다. 이번 패션쇼는 오는 11일 오후 4시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되는 미즈월드오브코리아 국제미인대회에 초청돼 진행된다. 사진=아뜰리에가원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국내 ‘CEO 오피스룩’을 선도하는 손정미 패션 디자이너(현 아뜰리에가원 대표)의 패션쇼가 열린다. 

이번 패션쇼는 오는 11일 오후 4시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되는 미즈월드오브코리아 국제미인대회에 초청돼 진행된다.  

쇼의 컨셉과 주제는 카리스마와 세련미를 동시에 담은 정장이다. 

남성복은 고급 린넨원단으로 제작한 콤비수트와 편안하고 젊은 느낌의 세미정장 자켓으로 유럽풍의 스타일리쉬한 멋을 강조한다. 여성복은 스트라이프 무늬를 사용한 바지정장으로 카리스마를 한껏 발휘하는 커리어 우먼을 표현한다. 

현대사회의 특징 중 하나로 남녀의 역할에 큰 차이가 없는 것처럼 보다 자유롭고 통합적인 의상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쇼를 보여줄 계획이다. 

손정미 대표 디자이너는 영국에서 유학한 후 현재 청담동에 쇼룸을 운영하며 지난 20년간 하이엔드 여성복·남성복 정장, 세미정장과 캐주얼룩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패션 유투브 ‘꽃보다 CEO’를 진행하며 수많은 CEO들을 위해 품격 있는 패션과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손 대표는 “이번 패션쇼를 통해 국내의 많은 CEO들이 자신의 매력을 한층 발산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전 세계에 한류열풍이 불고 있는 이때 K-패션의 리더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