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연장반’ 1년 단기 학습 주목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연장반’ 1년 단기 학습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2.10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공개했다. 공인중개사 1차시험과 2차시험의 인터넷 원서접수는 올해 8월 12일(월)부터 21일(수)까지 진행되며 시험은 10월 26일(토)치러지게 된다. 합격자 발표는 11월 27일(수)로 예년과 비슷한 양상을 띤다.

공인중개사는 대표적인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향후 전망이 좋다. 중개업, 분양, 경매, 투자, 컨설팅 등 공인중개사 전망과 경제적 가치는 무궁무진한 만큼, 합격을 노린다면 올해 시험일정에 맞춰 단계적인 학습 플랜을 짜야 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에 에듀윌은 1년 안에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환급+연장반’을 오픈하고 수험생을 모집중이다. 해당 과정은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 하더라도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파격적인 특징이 있다.

이처럼 올해 동차 합격할 경우 환급이 가능해 단기 합격을 목표로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학습 의지를 고취시킬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불합격 하더라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무제한으로 학습 과정에 참여할 수 있어 추가 비용 부담의 위험이 없다.

사실상 수강료 0원으로 합격이 가능한 것이다.(제세공과금 제외) 이에 수험 의지를 높일 수 있어 많은 수험생이 선택하는 과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은 `이론완성-실전완성-최종점검`의 과정별 3단계 합격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이에 강의만 듣고도 자동 3회독이 가능하다. 기본 이론부터 다수의 기출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힌 후, 전문 교수진의 마무리 특강 등으로 시험 전 학습까지 꼼꼼히 설계된 것이다.

추가로 해당 과정에는 수강생이 인정한 강의만족도 94%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밀도있는 강의가 더해져 수험생의 합격을 다각도로 지원한다.

해당 과정 이외에도 공인중개사를 처음 준비하는 초보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접해볼 수 있는 ‘전과목 이론강의 0원’, ‘기출문제 해설특강’등의 무료인강을 오픈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