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리브엠, 제휴 통신망 KT로 확대 시행
국민은행 리브엠, 제휴 통신망 KT로 확대 시행
  • 복현명
  • 승인 2022.07.2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Liiv M(리브엠, 리브모바일)이 제휴 통신망을 LG U+에 이어 KT로 확대한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 Liiv M(리브엠, 리브모바일)이 제휴 통신망을 LG U+에 이어 KT로 확대한다. 사진=국민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 Liiv M(리브엠, 리브모바일)이 제휴 통신망을 LG U+에 이어 KT로 확대한다.

이번 제휴 통신망 확대로 리브모바일은 KT 통신망을 통해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선택권과 편의성을 높였다. OTT(왓챠, 시즌), 게임(게임박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요금제와 데이터 같이 쓰기∙셰어링을 선보이며 서비스 라인업을 강화했다.

KT망 요금제는 ▲음성∙문자를 필요한 만큼만 이용하는 LTE 실속 15GB 등 2종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 사용 가능한 LTE 무제한 11GB+, 100GB+ 등 6종 ▲가족∙지인으로부터 데이터를 받을 수 있는 데이터 같이 쓰기 120분+, 240분+ 등 4종으로 구성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T 통신망에 이어 하반기 SKT 통신망 추가 확대를 통해 고객이 리브모바일에서 원하는 통신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통신 생활을 위해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브모바일은 은행권 최초 알뜰폰 1호 사업자로서 MVNO 최초로 5G 서비스, 워치 요금제를 출시하는 등 알뜰폰의 이미지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알뜰폰스퀘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알뜰폰 전용카드를 7월 말 출시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