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1위 유기농 생리대 라엘, 국내 공식몰 오픈 
아마존 1위 유기농 생리대 라엘, 국내 공식몰 오픈 
  • 양세정
  • 승인 2019.02.13 0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국내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 사진=라엘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국내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 사진=라엘

[스마트경제]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국내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라엘은 이번 공식몰 오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자사몰에서 라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 샘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오픈한 라엘 공식 쇼핑몰에서 대표 제품인 라엘 유기농 생리대 전 라인업과 함께 지난 12월 국내 론칭한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의 여성청결제, 마스크팩 등 라엘의 제품들을 한 번에 구매 가능하다. 

라엘 유기농 생리대 5종으로 구성된 초경선물세트, 오버나이트 제품 위주의 출산선물세트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특별 구성 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또한 라엘 공식몰에서는 평일 오후 1시 이전 주문한 상품은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생리대를 급히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킬 예정이다.  

이밖에도 라엘은 국내 온라인몰 오픈 기념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8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들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급 5000원을 지급한다. 적립금 지급 이벤트 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7일까지 “친구야 생리대는 좋은 거 써”를 주제로 친구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 완료된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COO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라엘 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라엘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라며 “라엘은 자사몰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춘 다양한 기획 및 상품을 속도감 있게 선보임으로써 더 많은 여성들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