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情’,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등 인기제품 12종 담아
추석 맞이 가족 모임 간식, 비대면 명절 선물로 제격
추석 맞이 가족 모임 간식, 비대면 명절 선물로 제격
[스마트경제] 오리온은 추석을 맞아 온라인 한정판 ‘과자당(堂)’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과자당 선물세트는 ‘초코파이情’,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고래밥’ 등 어른부터 아이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오리온 인기 과자 12종을 담아 오리온 선물세트 중 가장 많은 제품들이 들어있다.
지난 추석과 설에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이면서 명절 시즌 과자 종합선물세트의 수요를 확인하고 온 가족의 입맛에 맞출 수 있도록 더욱 다채롭게 제품을 구성했다.
과자 전문점을 연상시키는 레트로풍의 이름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명절 때면 과자선물세트를 주고 받으며 즐거워했던 추억도 되새길 수 있어 추석 가족 모임뿐 아니라 비대면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번 선물세트는 1000박스 한정으로 쿠팡, G마켓,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스테디셀러부터 신제품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오리온 인기 과자를 풍성하게 담은 만큼 명절에 온 가족이 둘러 앉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며 “실속 있는 추석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ag
#오리온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